본문 바로가기
Daily/소소한 일상

다이어트 일기 4~6일차 내 멋대로 다이어트 식단

by o동그라미o 2020. 7. 6.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4~6일차 내 멋대로 다이어트 식단

(2020년 7월 4~6일)

 

몸무게

감량 목표 7kg

전날 대비 -0.4

(일주일 만에 미묘한 변화)

 

다이어트 식단 일기

7/4

아침 겸 점심 : 일반 가정식(밥 한 공기)

저녁 : 일반 가정식

 

다이어트 식단일기

오전에 일이 있어서 점심을 늦게 먹었는데 '저녁을 조금 먹어야지'라는 생각에 많이 먹었네요

하지만 이러고 저녁에 삼겹살 구워 먹음

밥 한 공기 뚝딱

 

다이어트 식단일기

계란 터트렸는데 노른자가 두 개! 우왕 +_+

내가 좋아하는 물만두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다이어트 걷기

오후에는 열심히 걷기

날씨 너무 좋아! 

하늘 정말 파랗고 예뻐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네요

 

다이어트 걷기

바람까지 완전 시원해요

저수지 물만 보는데도 놀고 싶은 기분

하루 오천보 걷기! 이제 오천 보는 꼭 채운다

 

다이어트 식단 일기

7/5

점심 : 일반 가정식(밥 한 공기)

저녁 : 일반 가정식(밥 한 공기)

간식 : 토마토 2개

 

설탕 토마토

이 날은 정말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누워만 있었던 날이네요

걷기도 안 하고 오후에는 토마토에 설탕 듬뿍 뿌려서 먹었어요

 

다이어트 식단 일기

7/6

점심 : 나름 샐러드(고구마, 토마토, 계란)

저녁 : 일반 가정식(밥 한 공기)

간식 : 자두 2개, 오렌지 주스

 

다이어트 식단

나름 탄수화물을 안 먹으려고 내 멋대로 샐러드 만들었어요

달달한 고구마와 토마토 1개만 먹으려고 했지만,

부족한 것 같아서 계란도 굽고 비엔나 소시지 1개 잘라서 먹었어요

 

식단 조절하려면 닭가슴살에 야채도 사야 하는데 그러기엔 너무 힘들어 ㅠㅠ

일단 2달 동안 걷기와 등산해보고 생각하려고요

 

집에 토마토가 엄청 많아서 하루 한 끼는 그냥 밥 먹지 말고 이렇게 먹을까 생각 중입니다

 

다이어트 등산

오늘은 걷기 말고 가벼운 등산

중간에 벤치가 보이길래 앉아서 쉬었어요

 

얼마 올라가지도 않았는데 얼마나 힘들던지... 진짜 운동 부족 ㅠㅠ

더 올라갈까 생각하는데 갑자기 비가 조금씩 오길래 급하게 다시 내려갔어요

 

다이어트 등산

거의 다 내려오니까 비가 그치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천천히 내려가는데 새가 자꾸 내 앞에 와서 앉음

몇 번이고 내 앞으로 오길래 그냥 인사하면서 사진 찍어 줬네요

새한테 인사하는 모습 누가 봤으면 진짜 웃겼을 듯 +_+

 

삼성헬스 걸음수

등산하고 나니까 대략 왕복 45분 정도 걸렸어요

확실히 그냥 걷는 것보다 훨씬 힘들었네요

 

집에 오자마자 물 벌컥벌컥 마시고, 자두 2개랑 한라봉 주스 한 병마셨어요

 

그래도 처음 몸무게보다 0.4킬로 빠졌어요!

삼일 동안 많이 먹었는데 빠진 거니까 체중계가 이상한 건 아닐 거라고 믿을래

 

몸무게 제대로 재려면 매일 같은 시간 측정해야 한다고 하네요

내일부터는 아침, 저녁 재면서 비교해야지

 

건강한 다이어트 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