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소소한 일상

200630 다이어트일기 오늘부터 시작

by o동그라미o 2020. 6. 30.
반응형

여름은 다가오는데 귀차니즘 때문에 너무 안 움직이고 있는 요즘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로 했어요

 

사실 다이어트라기보다는

제가 워낙 만성피로 + 저질체력에 운동까지 싫어하기 때문에

건강해지자!라는 목표를 가지고 매일 조금씩 운동하기로 마음먹었어요

 

경주산책로 승삼저수지 계단걷기

오늘 비 온 후에 하늘이 너무 예쁘길래 다짐한 김에 오늘부터 시작하자며 바로 나왔네요

집 근처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저수지가 있는데 저수지 가는 길에 산책로에 있어서 가봤어요

 

다이어트일기 가벼운산책부터 시작

오후 4시쯤 나갔었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더라고요

너무 좋아서 엄청 천천히 걸었네요

 

경주 승삼저수지

그래도 저수지 물이 있어서 그런지 바람이 부는데 엄청 시원했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바람도 시원하고 기분이 좋았네요

 

그냥 걷기일 뿐이지만 운동 따위 절대 안 하는 나에겐 엄청난 일ㅋㅋㅋㅋㅋ

 

삼성 헬스 걸음수

삼성 헬스에 걸음수 측정하는 게 저절로 되네요

다른 어플이랑 크게 차이 안나는 거 보니 앞으로 이거 보면서 기록해야겠어요

오늘 걸음 걸음수를 보니 나름 뿌듯

 

몇 년 전에 살이 진짜 심하게 찐 이후로 몸무게도 잘 안재는 편인데 집에 와서 몸무게부터 쟀어요

너무 옛날 체중계라 0.0 단위도 안 보여서 체중계부터 사서 제대로 다시 재봐야 할 듯하네요

 

몸무게 변화 추이는 일단 체중계부터 산 후에 하기로 하고, 당분간은 걷기부터 꾸준히 시작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