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소소한 일상

다이어트 일기 2~3일차 많이 먹고 열심히 걷기

by o동그라미o 2020. 7. 4.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2~3일차

(2020년 7월 2~3일)

 

드디어 인바디 체중계 도착

얼른 몸무게를 재봤는데 0.2kg 정도 자꾸 차이가 나서 그냥 젤 높게 나온 걸로 저장

 

몸무게 

체중 감량 목표 7kg(목표가 너무 큰가?)

전날 대비 0.0 변동 없음

 

식단일기

7/2

아침 겸 점심 : 일반 가정식(밥 한 공기)

저녁 : 스테이크, 파스타

7/3

아침 겸 점심 : 치킨, 튀김

저녁 : 물만두

간식 : 커피 2잔

 

이틀 동안 친구 만나느라 완전 폭식했네요 ㅠㅠ

미리 잡혀 있던 약속이라 어쩔 수가 없었네요

 

폭식한 덕분에 평소보다 더 많이 더 열심히 걸었습니다

 

다이어트 계단 걷기

열심히 계단 오르내리기 

낮이라서 너무 더운데 바람이 시원해서 좋았어요

 

다이어트 등산

이번에는 등산 시도

새로운 코스로 가보았습니다

 

등산 다이어트

생각보다 시작부터 가파른 곳이어서 힘들었네요

그냥 운동화 신고 걸었는데 등산화를 신어야 할 듯?

결국 조금만 가다가 다시 내려옴

사실 길도 몰라서 무섭기도 하고, 다음에는 제대로 가봐야겠어요

 

경주 황리단길

경주 황리단길 걷기

사실 밥 먹으러 갔다가 꽃이 예뻐서 찍었는데 트럭이랑 전깃줄이 너무 거슬리네요

 

삼성헬스 걸음수

하루 만보 걷기

이틀 동안 너무 폭식을 했기 때문에 1만 보 가까이 걸었어요

7월 3일에도 1만 보 채우고 싶었는데 힘들어서 결국 못 채웠네요

 

그래도 1만보 걸은 탓인지 엄청 많이 먹었는데 몸무게 변화는 없어서 다행

 

앞으로도 건강한 다이어트 일기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