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먹는 즐거움

경주 오브린느 경주 황리단길 수제 마카롱 디저트 카페

by o동그라미o 2020. 5. 4.
반응형

오랜만에 지인과 만나서 데이트했습니다

한 때 마카롱에 빠져서 마카롱 가게를 엄청 돌아다녔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번에 갔었던 곳도 경주 황리단길에 있는 수제 마카롱 디저트 카페라고 해서 찾아가 보았어요

 

경주 시내에 있는 카페를 갈까 생각도 했었지만

오랜만에 황리단길 구경을 하고 싶어서 둘이 열심히 걸어갔답니다

 

황리단길 골목 앞쪽에 있어서 큰길에서 조금만 걸어가다 보면 카페가 나오기 때문에

위치도 찾기가 쉽답니다

 

경주 황리단길 수제 마카롱 디저트 카페 오브린느

경주 황리단길 수제 마카롱 디저트 카페 오브린느 (AUBE LUNE)

Since 2018

 

카페 외부 벽면에 달려 있는 조명이랑 간판이 너무 예뻤어요

마카롱 모양 같기도 하고 달 모양 같기도 하고 이미지도 귀엽네요

 

경주 오브린느 내부 튤립

카페 내부는 좀 작은 편이었어요

테이블도 이렇게 1~2인용으로 작은 편인 데다가 3팀 정도 앉을 수 있는 장소였답니다

그래도 색감도 그렇고 튤립도 그렇게 예쁘더라고요

 

경주황리단길 디저트 마카롱카페 오브린느 내부사진

여긴 무슨 의미인진 모르겠지만 예뻐서 찍었나 봐요

저 그림들은 카페마다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경주카페 오브린느 디저트

내부를 둘러보는데 역시 중요한 건 메뉴죠

디저트 종류가 꽤 있었어요

눈에 띄는 건 귀여운 톰과 제리 치즈케이크!

톰과 제리 피규어까지 있으니까 너무너무 귀여워서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그리고 앙버터도 있고 케이크 종류도 여러 개 보였어요

 

경주 오브린느 마카롱 종류 다양

그중에 역시 제일 중요한 건 마카롱이죠

마카롱 카페답게 마카롱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고요

고르고 있는데도 뒤편에서 마카롱 만들고 있는 거 내어오시는 데 향도 좋고 맛이 더욱 궁금

 

얼른 마카롱 2개를 고르고 음료도 주문했답니다

 

저희가 고른 마카롱은

베스트라 적혀 있는 블루베리와 패션 프룻 맛으로 골랐어요

 

경주 황리단길 카페 오브린느 메뉴판 가격

마카롱 디저트 카페라서 음료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마카롱과 함께 먹기에는 적당한 종류가 괜찮았어요

 

저희는 콜드 브루와 청포도 에이드 2잔과 

눈을 사로잡은 톰과 제리 치즈케이크까지 골랐답니다

 

디저트가 아니라 거의 식사 수준이지만, 

너무 예뻐서 꼭 맛보고 싶어서 어쩔 수가 없었네요

 

경주 황리단길 디저트 마카롱 카페 오브린느 메뉴 주문

드디어 메뉴가 등장했습니다

콜드 브루 커피

청포도 에이드

마카롱 블루베리와 패션 프룻

톰과 제리 치즈케이크

 

경주 오브린느 톰과 제리 치즈케이크

경주 황리단길 카페 오브린느의 귀여운 디저트

톰과 제리 치즈케이크입니다

 

정말 만화 속에서 나온 건 같은 비주얼이네요

 

경주 오브린느 톰과 제리 치즈케이크

포크로 한 입 맛보겠습니다

음 - 

솔직 후기는 꾸덕한  치즈 맛이었어요

 

예전에 다른 곳에서 이 케이크를 먹었을 때는 진짜 별로였는데 여기는 나쁘지 않았어요

그래도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아요

함께 온 지인은 원래 느끼한 걸 별로 안 좋아해서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결국은 제가 거의 다 먹었답니다 

느끼한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추천해 드리고 싶지 않네요

저도 나쁘진 않았지만 다음에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경주 오브린느 마카롱 구매 솔직후기

이제 마카롱을 맛 볼 차례입니다

맛을 보니 둘 다 쫀득쫀득 필링도 가득해서 맛있었어요

역시 블루베리가 좀 더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역시 이곳에서는 마카롱을 맛보는 걸 추천드려요

 

음료는 자세히 찍진 못했는데,

일단 청포도 에이드는 너무 맛있었어요

상큼한 청포도 맛과 함께 시원했어요

 

하지만 콜드 브루는 너무 많이 연해서 커피맛이라기보다는 보리차 마시는 느낌

그 정도로 연해서 커피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별로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지인과 만나

경주 황리단길에 있는 귀여운 마카롱 디저트 카페 와서

디저트 먹으며 수다 떠니까 즐거웠답니다

 

경주 오브린느 (AUBE LUNE)

주소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87

지번 황남동 275-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