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먹는 즐거움

경주 우동한그릇집 혼밥하기 좋은 경주 동천동 가정식 우동 맛집

by o동그라미o 2020. 5. 2.
반응형

경주 동천동에 맛있는 우동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가지 않는 동네 숨은 맛집을 찾는 건 기분이 좋기도 하답니다

물론 여긴 꽤 유명하다고 하네요

 

찾아가는 길이 정말 동네 구석에 위치해 있어서 길치는 절대 혼자서는 못 찾아올 듯 보였어요

도착했는데 일반 가정집을 개조한 곳 같아 보여서 더 궁금했답니다

 

경주 동천동 우동 맛집 우동한그릇집

빨간색 우체통이 포인트네요

단정한 벽돌집에 '우동한그릇집' 간판이 보입니다

 

노 키즈존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야 할 것 같아요

 

영유아 포함 8세 미만 어린이의 출입을 제한합니다

브레이크 타임 3시~5시

 

경주 우동한그릇집 귀여운 간판

들어서는 입구에 우동한그릇집 미니 간판이 벽에 걸려 있어요

작은 우동 그림과 함께 걸려 있는 간판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보았습니다

 

우동한그릇집 내부 인테리어 아기자기한 소품

식당 안으로 들어가면 정말 가정집처럼 되어 있어서 친근하게 느껴져요

게다가 곳곳의 소품들도 감성을 자극한다고나 할까요?

흘러나오는 음악마저 너무 좋아서 주인분의 음악 선곡센스 만점이었답니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경주 동천동 우동한그릇집 메뉴 주문

(수제) 유부주머니 우동 2개 14,000원

야채전 7,000원

 

야채전이 맛있다고 하기에 우동과 함께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경주 우동한그릇집 야채해물전

기다리는 동안 야채전이 먼저 나왔어요

우동한그릇집 야채전 : 튀김 수준의 바삭한 식감

 

야채와 해물, 그리고 고추가 조금 들어가서 살짝 매콤하기도 했답니다

그래도 얇은 야채전에 해물까지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맛있었어요

저는 해물 들어간 야채전을 참 좋아하거든요

 

둘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이러다 야채전 다 먹어버리는 거 아닌가 하는 순간 수제 유부주머니 우동이 나왔습니다

 

우동한그릇집 유부주머니우동

우동한그릇집 수제 유부주머니 우동

 : 부산대 어묵으로 유명한 미도 수제 유부주머니 사용

 

카레 우동, 꼬치 우동 등 우동 종류가 다양했는데 저는 유부주머니가 너무 궁금해서 이걸로 주문했었는데요

깔끔한 우동 한상차림으로 나와서 비쥬얼만으로도 만족이네요

 

경주 동천동 혼밥 맛집 우동한그룻집 수제 유부주머니 우동

우동 안에 유부주머니가 있는데 일단 유부주머니부터 맛보았습니다

부드럽고 꽉 찬 유부주머니가 뜨끈한 국물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다양한 재료에 우동을 함께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답니다

함께 나온 미니 전과 미니 주먹밥까지 먹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한상이었어요

 

깔끔한 가정집에서 대접받는 기분의 한상이어서 혼밥 하기에도 너무 편한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 번쯤은 찾아가 볼 만한 우동 맛집인 것 같아요

 

경주 우동한그릇

주소 경북 경주시 초당길 23번길 34

지번 동천동 932-2 초당 23길 34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