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먹는 즐거움

심심할 때 먹은 과자 빼빼로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 후기

by o동그라미o 2020. 4. 22.
반응형

집에만 계속 있다 보니

군것질이 자꾸만 하고 싶어지는 요즘!

 

동네 친구 만나서 산책하면서 수다 엄청 떨고 헤어졌는데,

저는 집으로 바로 가지 않고 마트에 들렀습니다

나오기 전부터 과자를 사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나온터라 ㅋㅋ

 

이미 뭐를 살지도 생각해놨어요

사실 며칠전에 빼빼로를 2개 사먹었는데 너무너무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더 사야겠다는 생각으로 4개를 샀습니다

 

롯데 빼빼로 누드초코, 롯데 아몬드 빼배로

 

옆면에 써져 있는 글씨도 귀엽죠?

언제부터인지 빼빼로 옆에 문구가 적혀 있더라구요

 

사실 별거 아닌 글자들인데도 좋은 글귀가 있으면 뭔가 기분이 좋아져요

그래서 일부러 다른 글귀들로 골라왔습니다

 

귀여워♥

지금 이 순간을 즐기자

사랑해요♥

최애♥

 

문장들이 마치 나의 최애에게 하는 말 같은 ㅋㅋㅋㅋㅋ

요즘은 덕질을 살짝 쉬고 있기도 하고 탈덕해서 최애가 없어요

덕질하고 싶다 ㅠ_ㅠ

 

빼빼로 중에 제일 무난하지만 제일 맛있는 것들로만 샀습니다

뜯으면 또 한번에 먹겠지?

 

누드 빼빼로부터 시식

초코가 잔뜩 묻어있는 롯데 빼빼로 누드초코

 

제가 초코덕후라 과자도 무조건 초코를 고른답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순삭

 

달달한 빼빼로를 샀으니 다른걸 골라야지 하는 마음에 고른

 

오!감자 찍먹 양념바베큐소스맛

 

과자든 뭐든 역시 단짠단짠의 조합아니겠어요?

 

달달한 초코를 먹었으니,

짭짤한 양념바베큐맛 오감자를 먹어야죠

 

오감자용 양념바베큐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소스를 뜯으면 은근 양념향이 쎄서 방에 확 풍겨요

 

오감자는 그냥 먹어도 맛있긴 한데

역시나 소스가 괜히 들어있는 게 아닌것 같아요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강렬한 양념바베큐맛이 나서 자극적인 맛이 납니다

확실히 맛있어요

찍어 먹다가 그냥 먹으면 맛이 약해져서 결국 찍어 먹게 된답니다

 

심심할 때 먹는 과자였지만 입이 즐거웠습니다

 

과자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