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소소한 일상

홈트레이닝을 위한 매트 구입 고무나라 NBR 요가매트 블루

by o동그라미o 2020. 4. 19.
반응형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자택근무 한지 한달이 넘어가고 있네요

 

업무 특성상 컴퓨터만 있으면 굳이 사무실에 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크게 불편한 건 없어요

게다가 원래 엄청난 집순이라 너무 너무 행복해요ㅋㅋㅋㅋㅋ

 

회의도 화상회의로 진행되다 보니 정말 편하게 회의하구요

한번은 늦잠잤는데 정말 세수만 하고 바로 들어가다 보니 어찌나 편하던지,

이런 생활에 적응할까봐 겁나기도 하네요 ㅠㅠ

 

하지만 요즘 집에만 있다 보니 걱정이 되는건 너무 움직이지 않는 내 몸

 

이러다 정말 몸에 문제 생길까봐 홈트라도 해야되겠다 싶어서 요가매트를 구입 했습니다

 

요가매트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그냥 저렴한 것 중에 괜찮아 보이는 걸로 주문했습니다

 

고무나라 NBR 요가매트 블루 + 스트랩 밴드 

8,900원에 주문

 

쿠팡으로 주문해서 그런지 정말 하루만에 도착

제가 자주 사용하는 쇼핑몰이 지마켓이랑 쿠팡인데 둘 다 장단점이 있더라구요

 

쿠팡의 장점은 배송이 빠르다는 것

빨리빨리 한국인에게는 정말 최적인 듯

 

포장을 뜯으면 요가매트와 스트랩 밴드가 들어있습니다

매트를 보관하거나 휴대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물론 저는 휴대는 안할꺼지만요

 

요가매트 고르는 중에 소재의 차이가 있더라구요

 

제가 고른 NBR은

 

특성 합성고무로 내유연성이 강한 소재라고 합니다

합성고무의 일종으로 부타디엔과 아크로 니트릴을 혼성 중합해서 만들어

내유성이 풍부하고 우수한 쿠션감을 자랑한다고 하니

 

소재 고르실 때 참고하시기 바래요

 

고무나라 NBR 요가매트(블루) + 스트랩 밴드

크기 (1830 X 610 X 10mm)

 

거실에 펼치면 이 정도 크기입니다

 

유투브 보면서 간단한 운동 따라하려니 다리가 아프더라구요

게다가 저는 요가하려고 산 건 아니고 가벼운 운동하려고 산거라서, 

집에서 정말 가볍게 홈트레이닝 하실 분들에게는 적당한 것 같아요

 

게다가 소재도 푹신푹신 하고 좋아요

 

다행이 냄새도 별로 안났어요

 

요가매트 구입하는데 어디를 봐도 평을 보면 다들 냄새 때문에 호불호가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걱정했는데 다행이 제가 구입한 매트는 괜찮아서 정말 다행

 

고무나라 요가매트 10mm 두께감 보이시나요?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아서 홈트에 아주 적격입니다

 

근데 한두번 해보니까 

쿠션감은 좋긴 한데 복원력이 뛰어나지는 않는 것 같애요

 

그래도 가볍게 홈트하기에는 아주 적당했습니다

 

열심히 운동하고 나서 이제 요가매트 정리를 해야죠

매트를 돌돌 말아서 스트랩 밴드로 묶어 두시면 됩니다

 

스트랩 밴드가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사실 밴드가 없었다면 어떻게 보관해야 할지 신경쓰였을 것 같아요

 

베란다 구석에 이렇게 보관해 두면 

필요할 때마다 꺼내 쓸 수 있답니다

 

운동을 워낙 싫어해서 작심삼일 될까 걱정이긴 하지만,

고무나라 요가매트로 열심히 운동해야겠습니다 화이팅!

 

 

내돈내산 요가매트 리얼리뷰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