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먹는 즐거움

경주 카페 101 조용하고 편한 분위기예요

by o동그라미o 2020. 12. 10.
반응형

경주 카페 101

조용하고 편한 분위기예요

 

경주 카페 101

 

경주는 황리단길이 뜨고 있어서 경주 시내에는 개인 카페가 많이 없어졌어요

카페 101은 경주 시내 골목 구석에 위치해 있어서 잘 보이진 않지만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라 가끔 가는 곳이에요

 

 

경주 카페 101

 

하얀색의 외벽 건물이라 눈에 띄는데 오래된 느낌도 나는 건물이에요

처음 여기 갔을 때는 시내에 이런 곳이 있었나? 할 정도로 몰랐던 곳이었는데 한 번 간 이후로는 조용하게 커피 마시기에 좋은 카페로 여기를 항상 추천해요

 

 

카페 101 외부

 

카페 내부도 생각보다 크고 테이블도 떨어져 있어서 말하기에도 편해요

뭔가 아기자기하고 예쁜 곳이에요

 

 

카페 101 외부

 

카페 곳곳에 피규어들도 많고 사진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오래도록 수다를 떨어도 편하고 아늑해요

 

 

베리베리요거트

 

경주 카페 101 메뉴 : 베리베리요거트

제가 요거트를 엄청 좋아해서 같이 간 지인이 추천해준 메뉴예요

가격은 기억이 안 나는데 가격 대비 양은 적었어요 

그래도 요거트에 과일에 꿀을 첨가해서 달고 맛있는 메뉴였습니다

 

 

생레몬차

 

경주 카페 101 메뉴 : 생레몬차

추운 날씨에는 역시 따뜻한 레몬차가 최고죠

생레몬의 새콤한 맛이 잘 느껴졌어요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전체적으로는 금액이 저렴하진 않아서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메뉴를 같이 찍고 싶었는데 요거트 한 입 먹고 나서 찍어서 티가 나네요ㅋㅋㅋ

 

 

 

카페 곳곳에 진열된 피규어들

저는 애니 덕후라 피규어 엄청 좋아합니다

 

경주 시내에서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카페 101 추천합니다!

 

 

 

경주 카페 101

주소 경북 경주시 원효로 105번길 7-4

(지번 경주시 노동동 86-3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