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먹는 즐거움

경주 안동와룡찜닭 경주역 밥집 찜닭맛집으로 추천해요

by o동그라미o 2020. 11. 14.
반응형

경주 안동와룡찜닭

경주역 밥집 찜닭 맛집으로 추천해요

경주 안동와룡찜닭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찜닭이 먹고 싶어서 찾아갔습니다

예전에 한번 가봤는데 맛있기도 했고 경주에서도 나름 찜닭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다시 가게 되었어요

 

경주 안동와룡찜닭

경주역에서도 차로 5~10분 정도 거리에 있고 경주시내에서도 5분 정도 걸으면 되기 때문에 찾아가기도 쉬워요

주차 공간이 따로 없어서 불편하긴 한데 근처 골목에 주차해 두면 됩니다

 

안동와룡찜닭

상호명이 안동와룡찜닭이라 그런지 정문에 들어서면 이렇게 하회탈이 걸려 있어서 귀여워요

가게 내부 사진은 못 찍었는데 좌식으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경주 안동와룡찜닭 메뉴판

경주 안동와룡찜닭 메뉴판가격입니다

참고하시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3명이서

안동찜닭 중 22,000원

치즈 사리 3,000원

공기밥 3개 3,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안동와룡찜닭 밑반찬

밑반찬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김치와 치킨무를 내어 주신답니다

찜닭이 맛있기 때문에 다른 반찬은 크게 중요하진 않았어요

 

경주 안동와룡찜닭 경주역 밥집

드디어 메뉴 나왔습니다

예전에 왔을 때 순살이 맛있어서 순살 찜닭을 시켜 먹고 싶었는데 함께 간 지인이 뼈가 있는 찜닭이 더 맛있다길래 이번에는 뼈가 있는 걸로 주문했어요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 사리를 추가했는데 많이 뿌려주셨어요

 

경주 안동와룡찜닭 경주찜닭맛집

뼈 바르기가 귀찮아서 순살을 자주 시켜 먹긴 하는데 뼈 있는 찜닭도 너무 맛있네요

밥 한 공기 뚝딱 했답니다

현지인이 추천하는 경주 찜닭 맛집 다운 곳이에요

 

저는 치즈가 있어서 더 맛있었는데,

함께 간 지인은 치즈 때문에 맛이 약해져서 추가를 안 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혹시나 드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됩니다

 

먹으면서 여쭤보니 여긴 따로 배달비가 없다고 하니 집에서 편하게 배달시켜 먹어도 좋답니다

경주역 밥집 찜닭 맛집으로 경주 안동와룡찜닭 추천해요

 

경주 안동와룡찜닭

주소 경북 경주시 봉황로 92

(지번 경주시 북부동 1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