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먹는 즐거움

경주 987피자 맥주가 생각나는 곳이예요

by o동그라미o 2021. 4. 22.
반응형

경주 황리단길에 있는 987피자 다녀왔어요

작년 여름에 가서 사진으로 남겼는데 갤러리에서 지우기에는 아깝기 때문에 늦은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한 987피자는 진짜 유명한 곳이에요

찾아보니 티브이 출현도 많이 했었다는데 저는 전혀 몰랐네요

 

너무 궁금해서 친구들이랑 날 잡고 드디어 가봤답니다

황리단길 핫플답게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피자 하면 역시 맥주

피맥 최고!!!

가게 내부에 맥주병으로 꾸며놨는데 분위기 있어 보여서 찍었어요

 

경주 987피자 대릉원뷰

경주 987피자 앞에는 이렇게 능뷰도 감상할 수 있어요

대릉원이 바로 앞에 있어서 초록 초록한 분위기가 참 좋아요

 

저희는 가게 내부에 자리를 잡고 앉았지만 사람들은 오히려 외부에서 분위기를 즐기며 피자를 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도 내부에서 먹긴 했지만 야외 테이블에서 먹을걸 살짝 후회했답니다

 

경주 987피자 불고기 피자, 페페로니 피자

저희가 주문한 987피자 메뉴는 반반 피자(불고기 + 페페로니)예요

가장 기본적인 맛으로 주문했어요

맥주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이 날 카페도 가고 싶었기 때문에 참았어요

맥주 마시고 커피 마시면 왠지 속이 이상할 것 같아서 말이죠

 

테이블에 파마산 가루, 핫소스, 케찹도 있기 때문에 피자에 뿌려 먹으면 됩니다

의외로 감자튀김도 진짜 맛있었어요

통통한 감자튀김이 단짠단짠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반반 피라자 불고기 피자와 페페로니 피자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얇은 도우라 먹기에는 편했는데 맛은 그냥 무난한 맛이었어요

 

사실 가격에 비해서 맛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왜 이렇게 인기가 많지?라는 생각이 들긴 했어요

게다가 양이 적어서 결국 한판 더 시켜 먹었어요

 

경주 987피자 할라피뇨 피자, 하와이안 피자

추가로 시킨 것도 반반 피자로 할라피뇨 피자와 하와이안 피자로 주문했어요

할라피뇨 싫지만 다수결에 따르기로 했기 때문에 어쩔 수가 없었네요

확실히 도우가 얇은 피자라 그런지 순식간에 먹어 버렸어요

역시나 이것도 엄청 많았다기 보단 그냥 피자맛이었어요

 

아무래도 핫플이 된 건 무난한 맛이지만 분위기 탓도 있는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맛이 없진 않았기 때문에 대릉원 뷰 바라 보며 맥주 한잔 하면서 피자 먹으면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인기가 있는 게 아닐까 하네요

 

경주 987피자

주소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92번길 26

지번 황남동 75번지

반응형

댓글